고객센터

1800-6166

평일 10:00~17:00

(점심시간 12:00~13:00)

구분 제목
[수선] 제품 수선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?
 
[매장 접수 방법]
일반 매장에서 구매하신 경우, 해당 구매처 또는 가까운 오프라인 매장으로 방문 부탁드립니다.

※A/S절차
①가까운 매장 또는 구입처에 A/S 접수
②A/S접수 후 본사 소비자보호실로 제품 이동 - 수선, 교환, 환불 판정
③본사에서 판정되지 않을 경우 제3의 기관에 심의 의뢰
④판정 결과에 따른 제품을 매장이나 고객께 제품 발송

[택배 접수 방법]
매장 방문이 불가능하거나 가까운 (주)비와이엔블랙야크 매장이 없을 경우 이용가능하신 택배(선불)
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수선 상품을 보내실 때는 필수 기재 사항을 작성 후 첨부해주시기 바랍니다.

(주)비와이엔블랙야크 의류, 용품 A/S소비자보호실
주소: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60-11 스타밸리 3층 311호 (주)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

(주)비와이엔블랙야크 신발(안전화 포함) A/S소비자보호실
주소: 서울시 성동구 성수2가 3동 275-29 대군타운 202호 (주)비와이엔블랙야크 소비자보호실
-연락처: 1800-6166
-필수기재 사항: 성함, 연락처, 주소, 수선 위치 표시 및 메모

※A/S접수 시 유의사항
-동일 자재 소진 시 다른 자재로 대체 또는 디자인이 변경되거나 불가할 수 있습니다.
-훼손 정도에 따라 수선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.
-수선 유형 코드에 체크 안된 제품은 본사 임의대로 수선 진행합니다.
-아이템과 관계없이 손상된 범위 및 부위에 따라 수선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.
-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도 고객 과실에 의한 손상은 유상으로 처리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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